2025년 여름, 눈길 끄는 팝업스토어

7월이 시작되면서 본격적인 여름이 도시를 덮었다. 이 때 도시 중심에 위치한 다양한 팝업스토어들이 관객들의 발길을 이끌었다. 이런 팝업스토어에서는 일상에 새로운 즐거움을 더해주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였다.

7월 첫째주에는 오뚜기와 키티버니포니의 협업으로 탄생한 ‘오뚜기 X 키티버니포니 SWEET HOME’ 팝업스토어가 잠실에 위치해 문을 열었다. 이 팝업스토어에서는 일상의 따뜻함을 담은 제품들과 감각적인 키친 & 리빙 아이템들을 선보였다. 또한, 아기자기한 식재료 패턴의 패브릭, 인기 있는 스낵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관람객들을 맞이하였다.

또한, 이 팝업스토어에서는 키티버니포니만의 부드러운 색감이 더해진 주방용품과 귀여운 오뚜기 식재료 그래픽 패턴의 패브릭 등을 선보였다. 이 외에도 스낵 코너를 마련하여 볼거리와 먹거리를 동시에 제공하였다.

다음으로 성수에 위치한 푸마의 H-STREET 팝업스토어는 브랜드의 러닝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공간으로 꾸며져 있었다. 이 팝업스토어에서는 새로운 로우-프로파일 스니커즈 ‘H-STREET’이 정식 발매와 동시에 선보였다.

이 외에도 다양한 지역에서 다양한 팝업스토어들이 열렸다. 이런 팝업스토어들의 정보는 와글와글팝업에서 확인할 수 있었다. 와글와글팝업은 현재 운영 중인 팝업스토어와 곧 열릴 예정인 팝업, 그리고 실시간 인기 팝업 순위를 제공하였다.

이런 다양한 팝업스토어들이 여름 동안 도시를 더욱 활기차게 만들었다. 이번 여름, 도시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줄 팝업스토어를 놓치지 말아보자.

댓글 남기기